본문 바로가기

일상이야기

광교호수공원 해바라기 가득 피었네요



광교호수공원에 왔습니다. 수원재즈페스티벌이 열리는 첫날입니다. 입구에 해바라기가 가득 피었네요.

해바라기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노란색을 좋아해요. 노란색이 가득한 광교호수공원을 보니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 같습니다.



필터로 효과 좀 줘봤네요. 사진을 못 찍어서 필터로 쉴드를... ㅋㅋ

모바일로 첨 쓰는건데 PC에서 어찌보일지 궁금하네요. 집에 가자마자 좀 봐야겠네요.

티스토리 모바일 편집긴 좀 이상하네요. 사진도 작게 보이고 일단... 커서가 안 보입니다. 내 폰만 그러나 ㅡㅡ;;

암튼, 전... 선선한 가을바람과 함께 재즈를 들으러 갑니다. 사실...

일하러왔어요 ㅋㅋ
10시나 되야 끝날 거 같은데, 집에 언제 가나
히유~~
그래도 풍경이 좋으니 소풍온 마음으로~!! 아자!!